'뮤직뱅크' 시작으로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연이어 신곡 무대

최근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로 컴백한 보아 / ⓒSM엔터테인먼트
최근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로 컴백한 보아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아(BoA)가 음악방송에 출격하고 본격 음악 활동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보아는 이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 '정말, 없니? (Emptiness)'는 보아가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한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았다. 여기에 보아의 덤덤하고 섬세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퍼포먼스 또한 가사처럼 사랑의 아픔을 표현, 어깨에 기대어 흐느끼다가 흘린 눈물을 훔치는 모습을 반복적이고 캐치한 동작으로 승화시킨 포인트 안무와 아프로비트를 살린 스텝 등으로 구성되어 곡의 무드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도 활약, 사랑했던 지난 연인들과의 추억과 흔적이 가득한 공간을 배경으로 공허함부터 처연함까지 다채로운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내 곡의 몰입감을 더했다.

한편 보아는 오는 4월 1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정말, 없니? (Emptiness)' 안무 연습 영상도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