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대륙여신...'추나미' 변신 싱크로율 200% '폭소 예고'

▲ 17일 KBS ‘개콘’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서 오나미-송병철이 추자현-우효광 커플을 능가할 신혼부부로 변신하는 것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봉숭아학당’에 오나미-송병철이 ‘추송커플’로 역대급 달콤 커플이 뜬다.

17일 KBS ‘개콘’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서 오나미-송병철이 추자현-우효광 커플을 능가할 신혼부부로 변신하는 것. 

오나미는 대륙여신 ‘추나미’로 송병철은 사랑꾼 남편 ‘송블리’로 변신해 달달을 넘어선 닭살의 끝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오나미와 송병철은 최강 닭살 커플답게 깨가 쏟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얼굴을 맞대고 금방이라도 뒤로 넘어갈 듯 잇몸 웃음이 지워지지 않는다.

특히 송병철은 오나미가 사랑스러워 죽겠다는 듯 온 몸을 비비꼬고 있어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오나미는 ‘대륙여신’다운 여유로운 자태와 미소를 유지하고 있는데,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일촉즉발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더불어 ‘봉숭아학당’에 전격 합류한 오나미는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표정 연기와 통통 튀는 개그감으로 최상의 무대장악력을 선보였다. 특히 오나미는 흰자위 눈빛부터 재치 있는 대사들로 관객들의 환호를 얻었다는 전언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