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프로듀스 101' 사무엘, '개콘'서 박휘순과 때 아닌 애교배틀?

기사승인 2017.08.11  12:34:08

공유
ad33

- 사무엘, 복근 공개부터 애교 대결까지...'진짜는 나야 나'

   
▲ 최근 '개그콘서트' 녹화현장에서 사무엘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환호로 가득 찼다. 이에 박휘순은 "야! 사무엘 나와"라며 사무엘에게 애교 배틀을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 ⓒKBS '개콘'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프로듀스 101’이 ‘봉숭아학당’에 뜬다.

11일 KBS ‘개콘’ 제작진에 따르면 ‘봉숭아학당’에서 박휘순-송병철-류근지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을 패러디해 안방극장을 폭소케 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서 사무엘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환호로 가득 찼다. ‘개콘’을 방청하던 사무엘이 무대로 깜짝 등장한 것. 이에 박휘순은 “야! 사무엘 나와”라며 사무엘에게 애교 배틀을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박휘순은 애교 부스터를 발동시키더니 경악스런 필살기 애교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적한 사무엘 또한 만만치 않은 애교 스킬로 방청객들을 초토화시켰다. 

발을 동동 구르기 기술은 물론 깜찍한 표정으로 현장을 뒤집은 것. 뿐만 아니라 이날 사무엘은 송병철과는 댄스를, 류근지와는 복근 배틀을 겨뤄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를 더욱 높인다. 
 
한편 이날 사무엘은 “어렸을 적부터 ‘개콘’을 너무 재미있게 봐온 팬이었다. 무대에 함께 오를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 나온다면 더 잘 할 수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선기 기자 sisafocus05@sisafocus.co.kr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5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