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조권, 이제는 어엿한 데뷔 10년차...후배들 덕에 대기실 스탠딩

▲ 24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출연하 조권은 녹화 시작부터 ‘신흥 깝’들에게 밀리고 있다는 소개에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 “오랜만에 나와서 간만에 깝 한 번 쳐보려고 한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 시켰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라디오스타’ 조권이 ‘국보급 깝권’의 귀환을 알린다. 

24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현장에 출연한 조권은 녹화 시작부터 ‘신흥 깝’들에게 밀리고 있다는 소개에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 “오랜만에 나와서 간만에 깝 한 번 쳐보려고 한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 시켰다. 

이날 그는 ‘라스’를 통해 또 다른 성향의 ‘깝’으로 주목을 받은 뮤지컬배우 김호영에 대해 “저는 어워즈죠”라고 비교 거부를 선언하는 등 여전한 입담을 자랑했다는 후문.
 
특히 최근 깝 춤을 선보이지 않고 있다는 조권은 깝 털기 춤으로 인해 골반에 이상이 오고 실신을 했던 얘기 등 달라진 몸 상태를 고백할 예정이다. 

그러면서도 그는 “마지막이라고 생각 안 해요. 저도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라고 말한 뒤 앞서 공언했던 대로 혼신의 깝 춤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조권을 ‘예능자판기’라며 칭찬했던 MC 김구라는 그의 깝 춤을 본 뒤 “국보급이야”라며 극찬을 마지 않았고, 차태현 역시 “20대 때와 달리 여유가 있다”며 연륜이 더해진 그의 깝 춤에 엄지를 척 내밀었다.
 
무엇보다 조권은 공개된 사진처럼 ‘빨간 하이힐’을 장착하고 ‘라디오스타’ 무대에 올라 마치 하나의 쇼 같은 ‘섹시한 무대’를 선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