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파이브 음원 드디어 나온다, 슈주 신동이 뮤비 연출

▲ 24일 셀럽파이브에 따르면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가 담긴 프로젝트 싱글 ‘셀럽 No.1’을 발표한다 / ⓒ컨텐츠랩 비보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송은이, 김신영, 김영희, 신봉선, 안영미 등 5명이 뭉친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정식 음원을 발표한다.

24일 셀럽파이브에 따르면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가 담긴 프로젝트 싱글 ‘셀럽 No.1’을 발표한다.

‘셀럽파이브’는 비보티비의 웹예능 ‘판벌려’에서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일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토미오카 고교 댄스팀 TDC에 반한 김신영이 그들의 춤을 똑같이 재현해보자고 제안하며 탄생했다. 

특히 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 무대에서 복고풍 스타일과 칼군무를 선보여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1985년 유로 댄스 가수 앤지 골드의 ‘Eat You Up(잇유업)’을 번안한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김신영이 개사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이 두 달간 연습한 칼군무의 결실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화려한 게스트들이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특히, 박재정 X 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 레드벨벳의 ‘환생’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