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27

'라스' 이문세-이적 등 '환상 하모니'..."이런 무대는 처음이야!"

기사승인 2017.12.19  10:36:40

공유
ad33

-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선물까지 준비했다!

   
▲ 19일 ‘라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는 크리스마스 송인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산타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으로 문을 열었다 / ⓒMBC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라디오스타’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4게스트 이문세, 이적, 자이언티, 박원의 ‘환상 하모니’ 오프닝을 예고했다.

19일 ‘라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는 크리스마스 송인 ‘Santa Claus Is Coming To Town(산타 클로스 이즈 커밍 투 타운)’으로 문을 열었다. 
 
4게스트 이문세, 이적, 자이언티, 박원은 꿀 바른 달콤한 목소리로 스튜디오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언제 들어도 선물 같은 매력적인 감성 보컬들의 무대에 MC들은 깜짝 놀란 채 무대를 경청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자이언티는 이문세와 함께 진행한 겨울 시즌송 ‘눈’의 작업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 이문세가 먼저 자이언티에게 앨범 작업 제의를 먼저 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라디오스타’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맞아 크리스마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선물까지 준비했다고. 4MC와 4게스트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은 무엇이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선기 기자 sisafocus05@sisafocus.co.kr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5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