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심소영, '뇌섹녀부터 엄친아까지...완벽한 그녀'

▲ ⓒMBC '라디오스타' 화면캡쳐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라디오스타’에 심소영이 출연해 엄친아의 면모를 과시해 시청률 상승에 일조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9.3%의 시청률 상승과 동시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심소영은 놀라운 기억력을 드러냈다. 그는 “2살 때 비행기 이코노미 좌석에서 아버지 어깨에 토를 한 것을 기억한다. 그게 조금 충격적이어서 기억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MC들은 “구체적으로 기억하는게 신기하다”며 놀라워했고, 김구라는 “허언증이 아니냐”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다.
 
심소영은 남다른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팔짱을 낄 때 팔꿈치를 만지작거리는 것을 좋아한다”며 “그래서 팔꿈치가 두꺼운 사람이 이상형이다”며 팔꿈치가 두꺼운 사람을 감별하기에 나섰다. 

이때 반전이 일어났다. 김구라가 의외로 심소영의 기준에서 탈락했고, 의외로 말라보이는 김국진이 가장 심소영의 수준에 부합한다고 밝혀졌다. 이에 김국진은 어깨에 뽕을 넣은 것처럼 으쓱댔다.
 
특히 엄친아인 사실도 공개됐는데 심소영의 어머니는 대학교 교수였고, 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이자 국내 유명 초콜릿 과자의 슬로건인 ‘정’ 콘셉트를 만든 장본인이라고 밝혀진 것. 심소영은 진정한 ‘금수저’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과시하지 않는 겸손한 면모를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